광고 대행

매출이 안 오르는데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광고비가 부족해서가 아닙니다. 진짜 이유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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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는 큰따음표

매출이 안 오르는 데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결론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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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이 안 올랐던 진짜 이유

문의 1건에 필요한 광고비가

얼마인지 모릅니다.

지금 바로 담당 마케터에게 전화해서

문의 1건당 광고비 얼마가 드는지

물어보세요.


그것도 모른다면 도대체

무슨 광고 관리를 하고 있는 걸까요?

이유 아이콘

문의 개수만

늘리려 합니다.

문의 1,000건이 들어와도

구매로 이어지지 않으면 의미 없습니다.

이유 아이콘

시장 흐름을

모릅니다.

같은 광고비를 쓰더라도 시기에 따라

성과는 달라집니다.


그래도 매일 똑같은 광고비를 쓰고만

있다면?

이유 아이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대표님 혼자 본업도 잘하고, 대행사 관리도 잘하고,

마케팅도 잘 하기는...

그래서...

대표님이 본업만 집중해도 되는 대행사를저희가 만들었습니다.

1일 보고

질 좋은 문의가 폭발적으로 들어오는 메인 시간대와

하루를 마감하는 자정에도 실시간 성과 보고를 드립니다.

10시, 12시, 15시, 18시, 00시

매출 성장 사례

다음은 대표님입니다.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매출 성장 사례 비교사진

모든 대표님들과
함께 할 수 없어서 죄송합니다.

확실한 성과를 위해 1달에 최대 5명의 대표님만 모시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