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문의 1건에 필요한 광고비가
얼마인지 모릅니다.
지금 바로 담당 마케터에게 전화해서
문의 1건당 광고비 얼마가 드는지
물어보세요.
그것도 모른다면 도대체
무슨 광고 관리를 하고 있는 걸까요?
문의 개수만
늘리려 합니다.
문의 1,000건이 들어와도
구매로 이어지지 않으면 의미 없습니다.
시장 흐름을
모릅니다.
같은 광고비를 쓰더라도 시기에 따라
성과는 달라집니다.
그래도 매일 똑같은 광고비를 쓰고만
있다면?
대표님 혼자 본업도 잘하고, 대행사 관리도 잘하고,
마케팅도 잘 하기는...
매출 성장 사례